카페

대전 은행동 카페, 고소한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오시우커피

보라bora 2021. 11. 20. 11: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저번에 은행동 맛집인 오사카 오코노미야키에서 배 터지게 먹고

와타스튜디오에서 수플레를 먹으려고 했지만

와타스튜디오가 8시에 닫는다고 해서

대신 가게 된 은행동 카페인 오시우 커피인데요,

 

엄청나게 핫했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블로거지만 웨이팅 극혐러...철썩철썩)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은행동카페 #오시우커피


 

대전 은행동 _ 오시우커피
대전 중구 목척8길 37
12:00-21:00(주문마감 20:30) / 월요일 휴무

대전 은행동 카페 오시우커피는 으능정이거리 건너편 골목 쪽에 있어요

 

 

멀리서도 저 조그마한 빨간 간판이 잘 보이더라구요

문 앞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고,

의류 및 제품 등 모든 상업적 촬영이 불가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이걸로 골머리 좀 썩으셨나 봐요

 

은행동 카페 오시우커피는 밖에서도 확인 가능한 메뉴판이 있어서 좋아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알았는데 오시우라는 단어가 '여유시간, 휴식'이라는 뜻이래요

(포르투갈어!)

메뉴판에 적혀있는 것도 못 봤었네요

나는야 먹을 것만 확인하는 쩝쩝박사..

 

테이크아웃은 500원 할인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잇습니다

 

디저트 쇼케이스는 따로 없지만 사진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사실 디저트도 먹고 싶었지만 이건 다음 기회에

 

 

완전히 오픈형으로 커피 준비하시는 모습이 잘 보여서

카페 자체의 개방감도 더 시원시원 좋은 것 같아요

 

은행동 카페 오시우커피는 아주 다행히도 적당한 높이의 테이블과 의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불편한 테이블, 의자 진짜 싫어해요

워낙 퍼지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호

 

 거의 닫을 시간에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없는데 그전에는 거의 다 차있었답니다

모던하고 깔끔하면서 그렇게 시끄럽지 않아서 이야기하기에 좋았어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거의 은행동 카페 오시우커피의 시그니처예요

 

흑임자 아이스크림 _ 4,000원

오시우 플로트 _ 5,500원

오시우 카야 _ 6,000원

 

쿠폰도 있어요

 

제가 주문한 은행동 카페 오시우커피의 시그니처 음료

오시우 플로트입니다

라떼 위에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아! 주문할 때 보니 커피가 진하다고, 샷 조절을 원하면 말씀해달라고 적혀있어서

저는 연하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역시 유명한 건 이유가 있었네요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남녀노소 너무 좋아할 맛

 

커피도 초딩입맛인 제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여튼 은행동 카페 오시우커피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