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전 대동 카페, 우송대 카페 추천!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_ 흔한남매

보라bora 2021. 11. 25. 1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원래 뚜벅이에다가 집순이라 행동반경이 극히 좁은 제가

요즘 지인들 덕분에 살짝씩 멀리 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고로 오늘은 대전 대동 카페 흔한남매 후기입니다

 


대전 대동 카페 _ 흔한남매
대전 동구 동대전로 105-7
매일 11:00 - 23:00

 

대전 대동 카페 흔한남매는 대로변이 아니라 살짝 들어간 곳에 위치해있어요

그리고 주차장은 따로 없었답니다

 

아무래도 주택개조 카페들이 대부분 위치상 주차가 어려운 단점이 있죠

 

 

그래도 카페에서 나오는 은은한 불빛은

오랜만에 멀리 나온 저의 기분을 더 신나게 했답니다

 

근데 흔한남매카페라니 남매분들이 하시는 걸까요?

사실 유튜버인가 흔한남매가 생각나긴 했는데

 

 

이렇게 야외 좌석도 있는데 날씨가 꽤 추워서 사람은 없었어요

날씨 적당히 시원할 때 여기 앉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여긴 뭔가 동남아 분위기도 나는 것 같기도 하고

 

 

2층 실내랑 루프탑, 화장실은 밖으로 나와서 가야 하나 본데

저는 아쉽게도 이번에는 가보지 못했습니다

대동 카페 흔한남매에 다시 올 기회가 되면 사진을 다 찍어와야겠어요!

 

 

1층 문으로 들어가자마자 담요가 있어요

 

 

그리고 카운터 앞에 이렇게 자리가 있답니다

우드톤에 노란 조명의 조합은 언제든 실패가 없는 것 같네요

포근한 분위기

 

 

출입문 맞은편에는 이렇게 작은 공간이 있고,

(안쪽에는 손님들이 있어서 제대로 못 찍었어요!)

 

 

이쪽은 카운터 맞은 편의 공간이랍니다.

빔프로젝터로 이름 모를 영상을 틀어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자리들이 있어서 두 명이서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이건 조명이 예뻐서 한 컷

 

 

또 대전 대동 카페 흔한남매는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케이크 냉장고를 볼 수 있는데요

역시 디저트 덕후인 저는 음료보다 케이크 냉장고 앞으로 출동!

 

맛있어 보이는 게 너무 많아서 고민을 한참 했답니다

근데 일행이 많아서 많이 시켜 먹어볼 수 있었어요

이득

 

 

흔한남매 카페에서는 음료도 이렇게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말차라떼도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이제 겨울! 그 말은 즉 딸기철!!

그래서 딸기라떼(5,000원)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상온에 있는 쿠키류와 케이크도 따로 있었어요

대전 대동 카페 흔한남매 완전 디저트 맛집인 듯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료랑 디저트 다 가져다주신답니다

아메리카노에는 종이꽃도 달아주셔서 예뻤어요

 

 

제가 주문한 딸기라떼!

대전 대동 카페 흔한남매에서는 딸기라떼에 딸기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네요

(사실 주문할 때 사진 제대로 안 본ㅋㅋㅋ)

 

 

아이스크림부터 먹었는데 오랜만에 딸기맛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희한하게 생딸기, 딸기음료 이런 거 엄청 좋아하는데

딸기 아이스크림은 찾아먹게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종류는 초코를 더 좋아해서 그런감

 

 

무려 케이크 세 개!

사람이 많이 가면 이래서 좋다구요!

(◞˃ᆺ˂)◞

 

사람 여섯 명에 케이크 세 개 아주 옳습니다

 

 

이건 아마 흑임자갸또(5,000원)

 

흑임자 크림?이 엄청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근데 주문한 케이크 세 개 중에서는 좀 인기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할미입맛이신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저도 할미입맛이긴한데 초딩입맛이 더 쎄서

선호도가 밀렸어요

크크

 

 

바스크 치즈케이크(가격 모름)

 

대전 대동 흔한남매 카페의 바치케 위에는

블루베리 퓨레랑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네요

사장님 아주 배우신 분

 

저 요즘 은근 바치케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자몽레어치즈케이크(6,000원)

 

이건 제가 주문한 자몽레어치즈케이크!

후 자몽이 너무 영롱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상큼달콤해서 꿀맛탱구링

 

세 개중 고르라면 원픽입니다

사실 바치케도 맛있는데 이렇게 자몽이 왕창 올라간 케이크는 거의 못 본 듯해서

(◞˃ᆺ˂)◞

 

이렇게 완전 먹부림하고 수다수다하다가 10시 반쯤 일어났어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만족만족

 


 

 

[ 대전 대동 흔한남매 총평 ]

케이크 넘 꿀맛탱(케이크 맛집)

음료도 맛있음

카페 분위기도 좋다!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또 와야겠어요

대동 카페 좋은 곳이 많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