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카이센동 맛집, 둔산동 맛집! 맛과 가격 둘 다 좋은 맛집 _ 참치두목

보라bora 2021. 12. 2. 1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점심 식사하셨나요?

저는 어제 점심, 행복한 연차를 맞이해서 둔산동맛집 참치두목에 다녀왔답니다

 


대전 둔산동 _ 참치두목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남로9번길 53
매일 11:30 - 22:00 /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둔산동맛집 참치두목은 은하수네거리, 태평양 약국 뒤쪽에 있는데요

다른 둔산동맛집인 도군샤브 옆쪽에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좀 계셔서

매장 사진을 전체적으로 찍지는 못해서 아쉬워요

 

근데 확실히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엄청 깔끔했답니다

 

 

둔산동맛집 참치두목은 참치 맛집이긴 하지만

점심에는 특선으로 가성비 좋은 카이센동을 판매하고 있어서

대부분 이걸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가격은 12,000원인데 하루 50그릇 한정이랍니다

 

 

카이센동도 가성비가 좋지만

메뉴판을 보니 참치도 가성비가 엄청 좋더라구요

언제 참치도 먹어보러 가야겠습니다!

츄릅

 

그리고 다른 안주들도 맛있어 보이죠?

특히 날씨가 추워지니 오뎅탕이 땡기네요

 

 

둔산동맛집 참치두목의 점심특선 카이센동입니다

딱 깔끔하게 한 쟁반에 나와서 좋더라구요

 

구성은 카이센동 + 초마늘 + 회무침 + 장국 + 김 + 간장으로 완벽하죠?

 

 

광어, 연어, 도미, 문어, 새우, 계란, 참치가 알차게 올라가 있는 카이센동

 

 

새콤달콤한 회무침과 시원한 조개가 들어간 된장국

 

 

그리고 둔산동맛집 참치두목에서는

친절하게 카이센동 먹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저 카이센동 처음 먹어봤거든요!

 

광어, 도미는 이렇게 김 없이

밥 + 생선 + 간장 + 와사비로

 

 

참치는 이렇게 김 + 밥 + 참치 + 간장 + 와사비 + 무순으로

먹는 게 맛있다고 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직접 만들어주세요

사장님 왕친절

 

728x90

 

 

본격적으로 맛보기 전 위에 올려져 있던 새우튀김도 한 입 하고

(겉바속촉!)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광어랑 참치 먹었는데

미쳤다

미미!(美味)

 

우와 입에서 살살 녹아요!

후 이제까지 카이센동 안 먹어본 나 인생 헛살았음

 

 

달짝지근한 계란도 역시 밥이랑 먹으니 꿀맛탱이구요

 

 

새우랑 연어요? 말해뭐합니까 흑흑

새우도 입에서 거의 녹아 없어지듯 해버리고

연어랑 밥 + 와사비 + 무순 = 극락

 

밥에 간이 살짝 되어있어서 더 맛있는 기분!

 

 

도미랑 문어도 밥이랑 먹어주었는데

평소에 도미랑 문어는 극호의 음식은 아닌데 이것마저도 취향저격

 

 

참치는 또 김에다가 싸서 먹어줘야죠 엣헴

 

참치는 색이 연한 것, 빨간 것 두 가지였는데

아마 색이 연할수록 지방이 많다고 들은 것 같아요

 

근데 뭐

맛있으면 그게 뭔 상관입니까 음화화

역시 둔산동 참치맛집으로 유명할 만합니다

 

 

후 연어랑 참지는 밥 없이 그냥 먹어도 보고

 

 

중간중간 입가심으로 회 무침을 먹어주니 속이 싸악 내려가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분이랄까

 

둔산동맛집 참치두목은 사소한 것도 모두 맛있어서 감동이더라구요

 

 

저는 양이 딱 맞았는데 또 이렇게 라면 기계가 있다면 지나칠 수 없죠!

아 라면은 1,500원이고 셀프랍니다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기계가 있어요

 

 

라면은 신라면, 사리곰탕, 오징어짬뽕이 있었는데 버려져있는 봉지 보니

너구리도 있었나봐요

저는 오랜만에 오징어 짬뽕을 선택했습니다

 

 

약 4분이 지나면 라면이 익어있어요

꼬들꼬들한 면발이 아주 그냥 여기저기 막 그냥

 

아 근데 퍼진 면발 좋아하시면 조금 더 두시는 것도....?

저는 꼬들면 퍼진면 상관없는 쳐묵파라서 헿

 

여튼 저희 부모님과 저 모두 만족한 점심 한 끼였습니다!

다음에 저녁에 오면 참치도 올려볼게요

 

 

[ 둔산동맛집 참치두목 총평 ]

카이센동 첨 먹어보는데 내가 왜 이걸 안 먹고살았나 후회 중

사장님 왕 친절

 

 

* 업체에서 음식을 일부 제공받은 솔직한 리뷰

 

 

728x90
반응형